본문 바로가기

후기

미샤 팬사인회 후기 (겁나 늦어버림)

 

 

오빠들에게 직접 주려고 했던 부채..................

 

스텝이 가져가 버린 부채...............................

 

오빠가 봤을지 안 봤을지 모를 부채................................

 

악필 쩌는 부채.......................................

 

근데 너무 예쁜 부채...................................

 

다들 개소문닷컴 동방신기 게시판 많이 놀러오세요.........................(홍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도착!

 

.

.

.

.

.

 

그리고 벤 도착

 

오빠들 하차..

 

늦게 와서 뒷번호였는데 뒷번호 사람들 세우는 자리가

 

매장 전면이라..............

 

 제일 오빠들 잘 보이는 곳에 서있었다..

 

늦길 잘 했다..

 

옆에 있던 스텝들하고 얘기 하던 심창민 옆선 굳b

 

 

 

 

오빠들 앉아있을 자리.............

 

오빠들 오고 나서 몰카 도전도 못 해본 새가슴.................

 

눈물........................

 

또를..............................................

 

몰카하면 퇴장이래서 카메라 눌러보지도 못 한 거즤가튼 나.................................

 

 

 

 

동방신기 싸인....

 

내가 싸인회라니...

 

거지같이 비루한 내가..........................

 

만세..

 

동방신기 만세

 

 

그리고 난 음성 녹음을 했다.

 

나 만세..

 

잘 들린다..

 

녹음 기능 만세..

 

 

근데 음성 파일을 꺼낼 수 없다...

 

녹음 어플p..

 

 

+

 

 

대화 내용

 

 

-

 

*윤호

-나

 

(내 이름(가로하고 내 닉네임도 적음 -표백) 적힌 종이가 싸인지 위에 올라가고 윤호오빠한테 전달됨)

 

* : ㅈㄱㅇ~?(내 본명..) 한국 분?

- : 네..

* : 중국 분?

- : 한국 사람이예요ㅠㅠ 으헣..ㅠㅠ

* : 표백이 뭐야, 이거.

- : 닉네임이훃

* : 아~~~ 닉네임이~~

- : 네! 아! 오빠! 부채 드렸는데 저..

(경호들이 나 테이블에 좀 기댔다고 저지하고 어깨 밈..ㅠㅠ)

* : 집에서 볼께요^_.^

- : 네.. 저.. 사이트 적었어요 활동하는거.. 봐주세요 꼭!

* : 아~ 고마워요오~^^

- : 저 미션받았거든요! 사이트 홍보하라고~

* : 아~ 진짜로~?

- : 넿.. 흐흫..

* : 그래요~ 고마워요~

 

-

 

 

* 창민

- 나

 

 

* : 안녕하세요~

- : 안녕하세요ㅠㅠ

(몇초 동안 기절할거 같아서 말 못 함.. 사실 진짜 떨었음 윤호오빠때 부터..ㅠㅠ)

- : 오빠ㅠㅠ 6집 언제 나와요?ㅠㅠ

* : 예?

- : 6집 언제 나와요?ㅠㅠ

* : 뭐.. 언~젠~간. 나오겠죠.?

- : 다 미쳐가고 있어요ㅠㅠ

* : 하하..

- : 오빠 에셈콘때 봐요..ㅠㅠ

* : ^^